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예지 과사(과거사진)와 졸업사진, 그녀는 누구?
    TV,스타,연예 2020. 7. 25. 00:49






    안녕하세요 창작방 주인장 지기쓰입니다.

    우연찮게 요즘 핫한 싸이코지만 괜찮아를 몇화 보게되었다가 서예지라는 배우를 알게되었습니다.

    요즘엔 '코로드라마(코미디 로맨스)'라고 불린다네요.. @_@



    ⓒ올리비아로렌 브랜드의 배우로 발탁되었다네요 (광고 축하드려요)


    병맛같은 캐릭터와는 상반되게 너무 예쁜 배우 서예지


    갑자기 어떤 사람일까 궁금해져서 찾아보게 되었다가 과사(과거사진)까지 찾아 보고있는 저의 모습을 보게되었네요..

    이번 글에서는 서예지 과사(과거사진)와 졸업사진을 한번 살펴보면서 어떤 사람인지 적어볼까합니다.


    원래의 꿈은 아나운서 였다고합니다.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서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으로 유학하던 중

    치과 교정으로 한국에 돌아와서 캐스팅 된게 시작이였다고합니다.

    (계속된 캐스팅 제안이 있었다고하네요)

    서울 영등포구에서 태어난 서예지는 올해 1990년 4월 6일 생으로 31살입니다.

    영원중학교와 영신고등학교를 졸업한(뭐시라 o_O...?) 배우 서예지...

    나랑 태어난곳과 학교, 나이도 비슷해서 깜짝 놀랬어요! 난 여기서 뭘하고 있는가...


    최근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배역을 맡고있는데 강렬한 캐릭터로

    제 기억에 이미지가 확실하게 박혀버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샤우팅이 몹시 매력적이더라구요 "야!!" "업어줘!!" "사랑해!!" ㅋㅋㅋㅋㅋ


    과거 MBC 야경꾼일지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있어서 한때 시끌벅적했지만

    동료사이일뿐 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서예지 배우의 학창시절의 풋풋했던 과사(과거사진)와 졸업사진이 화재입니다.


    중학교 교복사진으로 유명한 일명 '서예지 중학교 졸업사진'





    제가 아주 잘 아는 고등학교입니다... 어렸을 때도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이 보여지네요.!

    많은 네티즌 분들이 과거에도 인형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입니다.

    저랑 거의 같은 곳에있었다니 믿기지가 않아요!!



    인기 검색어에 서예지 키, 허리, 나이, 몸무게, 과거사진, 졸업사진 등 다양한 키워드로 많이 올라오는데요.

    서예지배우의 키는 169cm , 허리는 22인치로 알려져있습니다.

    연기, 외모, 몸매 많은 여자분들의 부러움을 살만 할 것 같아요.!



    서예지 배우는 2013년 tvN "감자별 2013QR3"에서 노수영 배역으로 첫 데뷔를 했다고합니다.

    그 이후 2017년 OCN '구해줘' 드라마에서 주연 임상미 배역을 맡아오면서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중


    저는 사실 드라마를 잘 보는 편은 아니지만

    특유의 목소리톤과 달콤 살벌한 연기에 묘하게 계속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중



    외모 뿐만 아니라 작년에 제주도 태풍 피해로 기부 활동도 했었다고 알려지는데요.

    마음도 예쁜 서예지 배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악플보다는 선플과 좋은 관심, 응원으로 긍정적인 온라인 문화가 만들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D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