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이의집 네이마르 출연 "종이의집 비하인드 스토리"(스포X)
    TV,스타,연예 2020. 8. 21. 15:16




    안녕하세요 창작방 주인장 지기쓰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금융 공부만 일주일 내내 하면 피곤하잖아요.!

    머리도 식힐 겸 오늘은 종이의집 네이마르 출연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적어볼까해요.!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드라마 "종이의집" 입니다.

    스페인 드라마구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종이의집 네이마르 출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자세히(?!) 다루어보겠습니다.

    짧은 영상도 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간단히 종이의집 줄거리만 소개해 드리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수라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각 분야의 개성있는 범죄 전문가들이 조폐국(우리나라로 따지면 한국은행)을 점거합니다.

    그들은 조폐국을 점거한 상태로 기상천외한 전략으로 수억유로의 돈을 찍어내는 내용으로,

    범죄, 액션, 스릴, 로맨스가 섞여있고, 큰 스케일로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현재는 시즌5 촬영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총괄 제작자인 알렉스 피나는 "이들의 사투가 극한으로 치닫았다"며,

    시즌5는 여지껏 보아왔던 시즌중 가장 흥미진진한 시즌이 될 것 이라고 자신했다고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괜찮을까 살짝 우려가 되지만, 기대됩니다.



    원래 종이의집이 사라질 뻔 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종이의 집은 처음부터 넷플릭스에서 제작된 것이 아닙니다.

    미국의 대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는 당시 스페인에서만 방송하던 드라마 종이의집을 샀다고합니다.

    종이의집이 처음에는 스페인에서만 방영이 되었는데요. 시즌1이 성공적 이었지만,

    시즌2로 갈 수록 스페인의 시청률이 급감하면서 제작진들은 고민했다고합니다.

    계속 이어가야할지.... 접어야할지..

    그러던 도중 넷플릭스가 종이의집을 살테니 계속 만들어 달라고 하였다고하네요.

    그리하여 종이의집 시즌3"일명 리우 구출 계획"으로 이번엔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적인 시장으로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가 사라질 뻔했다니.. ㅠㅠ.. 넷플릭스에게 고마움을.



    방갑습니다 여러분 브라질 축구선수 네이마르입니다.



    그런데 이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집에 축구선수 네이마르가 출연했네요.!

    처음에 어라...? 내가 잘못봤나 싶었는데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었는데요.

    시즌4 까지(현재 종이의집은 시즌1부터 시즌4 까지 있습니다)모두 보고난 후,

    종이의집 제작과정이나 배우들 인터뷰하는 1시간 좀 넘는 분량의 쿠키 영상(비하인드 스토리 포함)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보니 축구선수 네이마르가 출연한게 맞더라구요.

    OMG... 축구선수가 드라마에 출연할줄 생각도 못했었습니다.ㅋㅋㅋ


    현재 종이의집은 국적을 가리지 않고(북한은 제외..?)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입니다.

    축구선수 네이마르 또한 종이의집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었네요.

    네이마르 축구 선수가 촬영하고 싶다고 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인터뷰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갑자기 헷갈리는군요... =_=...)



    축구선수 네이마르는 종이의집 세 번째 시즌(시즌3) 에피소드 6화, 8화 에서, 수도자로 까메오로 모습을 보여줍니다.

    까메오란? : 유명인의 단역(깜짝)출연, 깜짝, 특별출연이라고 합니다.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6화] 네이마르가 출연한 모습을 살펴볼까요?

    수도원 안에서 베를린과 교수가 대화하는 내용에서 네이마르가 종이의집에 첫 출연을 하게됩니다.

    짧고 심플하게 몇마디 주고받고 스쳐지나갑니다. 여기선 사실 크게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 6화 中 -


    -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 6화 中 -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8화] 네이마르가 출연한 모습입니다.

    수도원 안에서 베를린과 교수가 대화하는 도중 다시 한 번 네이마르가 등장하게 됩니다.

    첫 출연인 6화보다 대화와 출연 분량이 늘어났네요.

    연기자 다운 모습... 아... 비슷한 것 같은데 축구 얘기도 하길래 긴가민가했습니다.



    -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 8화 中 -


    월드컵 기간엔 늘 우리팀을 위해 기도한다는 네이마르선수 그리고,

    "저는 축구와 파티는 질색이죠"라는 말을... 하네요 사실입니까 예?!

    지금 다시봐도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표정, 말투 연기가 자연스러워서 연기자해도 되겠습니다.!! (짝짝)

    축구경기에서도 헐리우드연기로 종종 기사거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정말 찐연기자 인정합니다.



    - 종이의집 시즌3 에피소드 8화 中 -



    네이마르 현재 근황에 대해서 잠시 적어보자면,

    해외축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유럽챔피언스 리그 진행중인데 네이마르가 경기 끝난 후,

    상대편 수비수 선수 할스텐베르크와 유니폼을 교환 했는데 이것이 코로나 방역 수칙에 위반이 된다며 시끌시끌합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코로나 방역 수칙에 의하면 유니폼 교환은 1경기 출장 정지와 12일 자가격리 징계사안이라고 하네요.

    다음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데 어떻게 될 지 두고봐야 겠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정말 빠지는 곳 없이 민폐.. 민폐..! 민폐!!! 네요..

    으...(부들부들..)



    여기까지 종이의집 네이마르 출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종이의집 제작자는 캐릭터마다 사람에게 있는 인격들을 녹여 넣었다고 하는데요.

    각 캐릭터마다의 개성이 확실하고 종이의집을 보다보면 자연스레 캐릭터에게 빠지게 되는데 이유가 다 있었더라구요.

    또한 각본(대본?) 또한 미리 만드는 것이 아닌 촬영하면서 그때 그때 대본을 쓴다는 것이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배우들 또한 어떤식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지 모르는 상황이구요.


    촬영하면서 힘들었던 부분,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던 부분들을,

    비하인드 영상에서 확인해보니 새롭고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뻔하지 않은 스토리, 긴장감있고 예상치 못한 전개 등..

    허황된 꿈을 쫓는 드라마가 아니고 한국드라마와도 많이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드라마를 잘 보는 성격은 아닌데요. 특히나 한국 로맨스드라마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재벌, 낭만적인 로맨스, 막장.. 등.. 저는 현실성있는 면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보통 미드(왕좌의게임, 워킹데드, 셜록 등..)을 많이 보았던 것 같습니다.

    뻔하지 않은, 예상치 못한 전개, 스릴도 있고 긴장감있는 드라마로 종이의집 강추 추천합니다!


    종이의집 앞으로도 좋은 퀄리티와 더욱 더 흥미 진진한 내용을 기대하며, 그리고 네이마르 선수도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갈수록 내용이 흥미진진해지는데 얼른 시즌 5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마무리를 해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